총 게시물 20건, 최근 0 건
 
코로나19 러시아어권 이주민 사랑의 선물꾸러미 나눔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20-06-03 (수) 14:08 조회 : 10




샬롬~ 코로나19로 모든 힘든 시기에 사회적 약자인 이주민들은 정부의 재난지원금도 받지 못한채  더욱 어려운 가운데 이방인인의 삶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들을 위해서 러시아선교회는 러시아어권 이주민지원센타와 호산나하나로교회 연합으로 사랑의 식료품 상자를 나누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선교회에서는 이사님들의 후원과 개인 후원으로 약 50개 (1개당 5만원 상당) 정도를 마련하여서 5월 31일부터 배부중에 있습니다.

내용 : 마스크 1인당 10개,  손소독제 2개, 소독 물티슈 1개 휴대용물티슈 2개, 비타민 C 120정 1개, 핸드 워시 1개, 초코릿2종, 견과류, 치약, 현미녹차, 라면, 훈제 베이컨

사랑의 꾸러미를 받으신 이주민들의 감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을 받게되어 너무나 감사하고, 꾸러미 내용들이 지금 가장 필요한 것들이어서 너무나 감동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한국에서 받은 선물들 중에 가장 최고라고 하면서 선물을 받은 모든 분들이 만족을 하였습니다.

알리사라는 분은 실직하여 너무 힘들고 어려워서 죽을 것 같았다면서 선물을 받으며 눈물을 흘렸고, 이반이라는 분은 너무 좋은 선물이라 놔두었다가 러시아가족들에게 보내겠다고 했습니다. 

이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이 성도들에게는 위로를,  믿지 않는 이주민들에게는 주님의 때에 복음의 결실로 맺어지길 바라며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